카메라 가방 LowePro ProTactic 450AW 간단 구입기 + 실물 사진 공유 드립니다.


EF 70-200mm 구입 여파로 기존 카메라 가방으로는 제약이 많아 가방을 변경 했습니다.

이미 계속 사용하던 브랜드인 LowePro 에서 나온 물건으로 겉 모습이 이쁘지는 않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LowePro 시리즈의 붙이는 형태의 렌즈 케이스 등을 계속 사용 할 수 있어 선택 했습니다.


국내 구입은 이제는 불가능 하고 Amazon 에는 있으나 싸지는 않고... 그래서 검색 해 본 곳이 Aliexpress 였는데 매우 저렴하게 팔고 있더군요.

워런티 걱정에 비교적 자유로운 물건이라 Aliexpress 구입을 완료 하고 EMS로 온 시점에 촬영한 실물 사진 몇 장 공유 드립니다.


이제 1년 넘게 사용 중인데 LowePro 를 믿고 구입할 만한 사용성과 기본 성능을 보여 주는 좋은 제품이라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.

용량과 편의성 모두 추천할 만한 편리함을 제공 합니다.



국내 배송 처럼 비닐백에 담겨 왔습니다. - EMS라 비교적 빠르게 도착!



택도 다 붙어 있습니다 (짝퉁 아님!)


기본 번들 물품 확인


최대 SLR 2대 혹은 대형 렌즈 한개와 여러개의 중/소형 렌즈를 함께 담을 수 있고,

하단부에 렌즈를 분리 하지 않은 상태로 70-200mm 까지 그대로 담을 수 있습니다.

겉판에는 노트북 수납 공간, 상단 커버에는 각종 악세사리 보관 공간이 충분히 제공 됩니다.


등 중앙에 공기 통로를 만들어 줍니다.



012345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