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M 큰 사고 날뻔 했습니다.

평소에 자주 다니던 기흥IC(상행) 진입로 돌아 들어가자 곧~
우측으로 차량 머리가 쏠려 버렸습니다.
평소 보다 속도를 조금 더 일찍 낮추지 않았다면 견적 많이 나올 뻔 했네요.

본능적 카운팅과 VDC 동작으로 겨우 살아(?) 왔습니다.
오른쪽으로 스윽~ 돌아 가는 찰라에 카운팅과 함께 VDC작동.
지난번 봉인 해제한 ESS까지 깜빡여 주셔서 - 해제가 제대로 되었음을 알려 주는 군요 ㅠㅠ

겨울철 빙판에는 4WD도 살아 남을 수 없다는 것을 다시금 뼈속 깊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.



블박 설치 방향이 하늘로 넘 향해 있었네요.
빨리 딴 제품으로 바꾸어야 하는데... 걍 쓰고 있습니다.

내부 촬영 영상을 같이보니~ 카운팅 치는 모습이 남아 있군요@@
VDC없었다면 어떻게 되었을 지도 모릅니다. 제가 전문 레이서도 아니라... 잘못된 카운터는 안하는 만 못하니 말이죠.

오늘도 안전 운행 되시길~
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