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어 스포츠용 스트랩 2종 - 3가지에 대한 간단한 리뷰와 함께 사진을 나열 해 보았습니다.

제조사는 STRAP STUDIO (BRALOBA group)입니다.

사용하던 번들 검정 실리콘 스트랩과 비교하여 매우 컬러풀 하고 깔끔한 스트랩 입니다. 실 착용에 멋과 실용성을 살려 주는 아이템으로 추천 합니다.

1. 기어 스포츠 스트랩 2종/3가지 리뷰 - 모아 보기 (1/2)

2. 기어 스포츠 스트랩 2종/3가지 리뷰 - 개별 스트랩 장착과 착용 (2/2)




3개 상품을 각각 착용 해 보았습니다.


우선 기본 비교 상대로 번들된 검정 실리콘 스트랩 착용 상태를 잠깐 확인 합니다.

착용 상태로 수영장, 바닷물에 해당하는 다수의 물에 저와 함께 풍덩~ 하여 증명된 실용성에서는 최고 입니다. 번들이니 추가 비용도 없었기도 하고... 다만 투박한 검정색에 매우 무난무난하다는 정도가 아쉽겠습니다. 오래 사용하니 바닥과 닫는 부분이 닳아서 반질반질 해 졌다는 정도가 약간의 아쉬움 입니다.


번들 검정 실리콘 스트랩 안쪽 면


1. 고무재질 바탕에 가죽 - "기어 스포츠 스트랩 Hybrid Sport GP-R600BREEAAA" 
안쪽 면 - 땀이 묻어도 문제 없는 고무 재질! - 땀에 약한 가죽은 바깥면만 위치 합니다!


겉모습은 전형적인 가죽 스트랩 모습입니다. 바탕의 고무 재질과 환상의 궁합 입니다.


실 착용 모습




2.  천 재질의 파랑 바탕 오렌지 스트립 - "기어 스포츠 스트랩 Premium Nato GP-R600BREECAJ" 
천 재질이라 물에서도 사용 가능해 보입니다. 다만 잘 말리는 노력이 필요 해 보입니다. 파랑 바탕에 오렌지 스트립으로 깔끔 강렬한 모습.





잠그고 남은 스트랩 부분은 2개의 금속 버클로 고정 하는 형태 입니다. 반대쪽으로도 넘길 수 있어 속목 굴기에 따라 활용 가능.

아래 처럼 말이죠.


검정 바탕 빨강 포인트 스트랩의 무난하면서 존재를 들어 내는 디자인 입니다.
"기어 스포츠 스트랩 Premium Nato GP-R600BREECAI"







이상 2종 3가지 기어 스포츠 스트랩 소개를 드렸습니다.

실 착용에 대해서는 달리 불편하거나 특이점이 없습니다. 디자인과 용도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.


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



+ Recent posts